개발자 노트 v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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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자 노트 v0.0.6
본 내용은 개발·운영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참고용으로만 활용해 주세요.
① 진화 & 환생 변경 사항
진화 환생 대상 확장에 맞춰 아래 조정이 적용될 예정입니다.
진화 환생 가능 레벨을 140Lv에서 120Lv으로 조정합니다. 진화 환생 구간에 맞춰 초기화 횟수가 추가될 예정이며,진화 환생 이전 누적 스탯 합에 대한 보너스 스탯 및 기존 초기치에 영향이 있는 시스템은 140Lv 구간에서만 적용될 예정입니다.
진화 환생 이전 누적 플러스 스탯 합이 높은 경우, 특정 시스템을 통해 해당 플러스 수치 전수를 지원하는 기능을 구현 중입니다.
기존 진화 펫들 또한 적용 가능하도록 제작 중이며, 진화 펫의 경우 기존 탑승이 가능하던 펫의 경우 진화 이전 탑승을 지원하도록 제작 중입니다.
② 펫 난투(5vs5) 추가
보유 펫 5마리 vs 5마리가 겨루는 팀 대전입니다.
③ 펫 색상 커스터 마이징 기능 추가
포토샵과 유사한 마스터 색상 선택 기반의 인게임 펫 색상 커스터마이징을 지원합니다.
펫의 고유성을 보호하기 위해 우선 개인 적용으로 도입합니다.
펫 콘테스트 등 이벤트를 통해 제작 색상을 공유하고, 호응이 높은 색상은 정식 펫으로 검토·출시할 예정입니다.
아래 스크린샷은 펫 커스터 마이징 인터페이스 사용 예시입니다.
④
홍보 이벤트 및 기타 이벤트
신규/복귀 유저 유입과 서버 소모처 개선을 목표로 홍보 이벤트 및 기타 인게임 이벤트를 준비 중입니다.
⑤ 누적 후원 보상 추가
서버 운영에 도움을 주시고 정식 경로로 후원하며 클린 환경을 유지해 주신 분들을 위해, 누적 후원 보상 구간을 추가할 예정입니다.
⑥ 엘리트 보스 활성화를 위한 개선안
하루 최대 ‘경험치 구슬’ 획득량을 일정 수준 상향 조정하여, 엘리트 보스 콘텐츠의 가치를 증가 시킬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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